본문 바로가기
해외

{중드추천} 잘생긴 남주 중드 추천-진정령, 향밀침침신여상, 삼생삼세십리도화

by 로망서리 2021. 5. 23.

중드의 매력은 잘생긴 남주가 나온다는 점, 볼거리가 풍부하다는 점으로 꼽을 수 있다. 무협지에 로맨스를 섞은 기승전결 확실한 전개와 잘생긴 남주는 중드의 세계로 입문하게 만든다. 장생긴 남주 중드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 등륜, 라운희 – 향밀침침신여상/ 두 번째, 왕이보와 샤오잔 – 진정령 / 세번째 조우정 – 삼생삼세십리도화

이 세 드라마를 다 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삼생삼세십리도화를 보고, 향밀침침신여상을 보고, 진정령을 보길 바란다. 꼭 이순서로 보는 것이 점차적으로 빠져드는데 효과적일 것이다. 그 이유는 삼생삼세십리도화의 야화인 조우정보다는 향밀침침신여상의 욱봉 등륜, 윤옥 라운희가 더 잘생겼고, 그들보다는 진정령의 남망기 왕이보, 위영 샤오잔이 더 아이돌 스럽게 잘 생겼다. 실제로 진정령 두 주연은 아이돌 출신이기도 하다.

 

더욱이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조우정은 드라마 속 야화로 멋있음을 연기하며 잘생김을 최고치를 찍지만 현대극을 보면 그만큼 멋있지 않기 때문에 현실의 생활이 엉망이 되지는 않음. 대신 조우정, 양미 조합이 좋아서 한번 더 볼수는 있다. 이 드라마는 백천 양미가 정말 예쁘게 나온다. , 사람들이 말하는 드라마 캐릭터 말고 배우의 본체, 그러니까 조우정에게 미친 듯이 빠질일이 없다.

 

조우정이 호우시절의 여주인공과 결혼한 유부남이라는 사실까지 알면 더 그렇다. 스윗한 키스장인이 부인이랑도 예쁘게 사네? 이정도로 감정선이 정리될 것이다. 삼생삼세십리도화 보고 올, 재밌는데? 선협물? 내가 이런걸 좋아하는가? 하면 향밀침침신여상으로 넘어오면 된다. 향밀침침신여상 이 드라마는 조금 위험한데 주연과 서브주연이 둘다 잘생겼다.

여주인 양쯔 금멱도 아닌주제에 남주와 서브 남주 사이에서 갈등하면서 보게 되는 감정이입 잘 되는 드라마가 바로 향밀침침신여상이다. 드라마 도입부에서 저 사람이 남자 주연인가? 남주가 뭐 저렇게 신기하게 잘 생겼어? 하면 욱봉 등륜이다. 그러다 저 사람도 잘생겼네? 하면 윤옥 라운희를 목격한 것이다. 이 드라마 속 등륜의 매력은 위아래로 하찮게 금멱 훑어보는 눈빛이다. 그 눈빛이 얼마나 좋은지 하찮아져도 괜찮을 것 같은데, 나중에는 절절한 사랑을 담은 눈으로 변하니 그건 그 나름 매력이 있다.

향밀침침신여상에서 등륜 형, 윤옥 라운희는 물고기상 미남의 선두주자라 할수 있다. 향밀침침신여상으로 본격적으로 빛을 보기 시작하며 월상중화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중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향밀침침신여상을 먼저 보지 않은 사람도 본 바 있을 것이다. 최근에는 장야1의 주연인 녕결 진비우와 bl물을 각색한 드라마를 찍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더 유명해 질 것이다. 라운희를 물고기상이라 소개했는데, 물고기상 미남이 뭘 곱게 생겨봤자? 하고 얕보면 큰일난다. 물고기 상 중에서도 최고급 물고기상이다. 저기 백과사전에 아주 멋있는 일러스트로 남아있어야 하는 물고기가 인간화 된 것 같은 인간이 바로 라운희라고 할 수 있다. 향밀침침신여상은 여주 양쯔도 천진난만 귀여움. 하지만 여주이야기는 지금 하지 않겠다.

 

중드로 남주에 빠지고 나면 주연을 한 남주에 대해 유튜브와 포털사이트 구글, 네이버를 검색하기 마련인데 욱봉을 연기하는 등륜은 덕질할 만한 것들이 유튜브에도 가득하다. 그의 실제성격은 귀요미에 뽀뽀쟁이라는 것이 광대를 내려가지 못하게 만든다. 욱봉 등륜도 현대극 보다는 향밀침침심여상에서 더 멋있다. 아마 반머리가 세상에서 제일 잘어울리는 남자를 뽑아보라고 한다면 난 이 등륜이라는 배우를 뽑겠다.

 

향밀침침신여상의 남주에게서 겨우 빠져나왔다면 이제 진정령으로 들어가면 된다. 욱봉 등륜의 팬으로서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상태에서 진정령을 틀면 1화에 피칠갑해서 누가 뭐 어떤지 어떤 매력이 넘치는지 어안벙벙하니 볼 것이다. 그래도 1,2회 보다보면 과거로 돌아가서 제대로 드라마가 전개되는데 그때무터 눈이 환해진다.

주인공 샤오잔 위무선도 잘생겼고, 주변 인물도 다 미남인데? 하고 보다보면 너의 뇌가 남잠과 위무선에 포커스를 맞추고 당신의 손은 남잠과 위무선 역할을 맡은 배우 이름을 찾고 있을 것이다. 얘네들은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도 관계성으로 덕질을 하게 하게 하는 신기한 배우들이다. 진정령 이 드라마가 BL물이라는 것을 알고 나면 더 그렇게 된다.

 

이보가 샤오잔을 달달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것 같은데, 나만 그런게 아니고 진짜 다들 그렇게 느낀다. 물론 어린 남자가 친하고 따르고 싶은 형을 볼때의 눈빛이겠지만 진정령 본 사람은 어디 그렇게 되는가? 정실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찾아보면 샤오잔 왕이보를 위무선 남잠처럼 보게 된다. (43회 정실씬은 각자 찾아보길) 그러다가 왕이보와 샤오잔의 각자 사진을 찾아보고 영상을 찾아보면 이미 진정령 드라마 다 본지 한참 지나서였을 것 이다. 게다가 샤오잔이나 왕이보나 잘나가는 중이라 찾아볼 다른 드라마도 많다. 샤오잔은 경여년, 투파창궁(투파창궁은 샤오잔 임수애는 드라마 전개의 중간부분에는 임수애가 고향으로 돌아가서 안나오고 마지막에 다시 나오니 참고하길바란다.) 왕이보는 배니도세계지전(현대극) 유비(조려영과 찍은 드라마) 그리고 지금 방영할 예정인 빙우화와 풍기낙양도 줄서있다.

 

추가) 한명 더 뽑고 싶은데 그 인물이 바로 양양이다. 양양은 그냥 잘생겨서 추가해 봤다. 양양을 사극을 소개할 때 소개하고 싶지는 않다. 양양의 중드 사극의 대표작으로는 무동건곤이 있는데 이 드라마는 양양에 진심인 팬들도 진도가 잘 안나가는 드라마라 말한다. 더욱이 그 귀티나는 얼굴로 귀한집 공자 역할을 안맡고 꼬질꼬질한 분장을 굳이 해서 역할을 맡은 이유를 알 수가 없다. 드라마가 엄청나게 재미있다면 모를까 저 드라마는 그정도로 흥행하지도 못했는데 말이다.

 

일단은 중드 잘생긴 남자 주인공 찾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써 보았다. 추천한 저 세드라마는 내용도 꿀잼이니 저 중 하나라도 안봤으면 꼭 보길 바라는 마음이다. 이것도 다 봤으면 자네, 청아집은 어떤가? 청아집은 향밀침침신여상의 욱봉 등륜 삼생삼세십리도화의 야화 조우정이 찍은 영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