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안재현}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신서유기 복귀

by 로망서리 2021. 5. 4.

안재현이 신서유기로 복귀하는데 왜 배아파?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멤버 - 강호동, 피오, 이수근, 규현, 안재현, 송민호, 은지원

TVING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포스터

구혜선과 안재현은 워낙 떠들썩하게 결혼했다. 결혼식은 떠들썩하게 안했지만 tvN예능 신혼일기와 신서유기에서 결혼한다는 사실을 그리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이야기 하고 상기시켜서 그 프로그램을 본 사람은 두 사람이 부부가 아니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다. tvN에서 방영했던 관찰예능인 신혼일기로 안재현-구혜선 부부의 신혼 일상을 보여주는 바람에 몰랐던 사람도 이들이 부부라는걸 알게 되었다.  당시 이 예능을 할때 나는 불안한 느낌이 들었다. 사람일이란게 한치 앞을 알 수 없는데, 이런 예능을 찍으면 평생 기억속에만 있어도 될 장면들이 고스란히 남는게 아닌가? 결국 이 두사람은 이혼을 했고, 이혼도 세간의 관심을 끌어가며 그 과정에서 오는 진통을 sns에 올려 다 보여주어서 결혼한지 모르던 사람까지 이들이 이혼한다는 사실을 다 알게 되었다. 

 

tvN 신혼일기 포스터

이들의 이혼을 보면서 문득 떠오른 기억이 있었다. 예전에 우리학교 과학선생님이 맨날 커플링은 끼고오는데 결혼을 안해서 반애들이 물어봤다. 3때였지. 1때부터 고3때까지 쭉 우리 기수 학년을 따라 수업을 들어와서 우리를 잘 알아서 그런건지 수능치고 나서 한 아이의 질문에 선생님이 대답했었다. 아이: 선생님 왜 결혼은 안해요? 맨날 커플링 끼고 다니면서 / 선생님: 얘들아, 너희도 곧 성인이라 알게되겠지만, 내 주위에 보니까 결혼하는 것 보다 이혼하는게 더 어려운 케이스를 봐서 안하려고.” 나는 당최 이해를 할 수가 없었다. 아니, 이혼하는게 어려워서 결혼을 안한다고? 그게 앞뒤가 맞는 이야기일까? 결혼을 하면서 이혼부터 생각을 하는게 정상일까? 3이 그걸 이해하면 인생 n회차쯤 되었겠지. 아이돌 오빠나 멋있고, 좋아하는 아이돌 연예인 오빠와 나의 교차점을 찾으면서 연관을 지으려던 고딩이 그걸 어찌 이해하겠는가?

 

그런데, 안재현을 보니 이해하겠더라. 위자료를 준다고 했는데, 주면 이혼한다고 했는데, 줬는데, 이혼안한다고 하고......

, 나는 누구 편을 드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힘들었겠다 싶었다. 보통 이혼을 하면 어떤 일방이 공인인경우, 특히 배우인 경우는 그 배우의 작품이 끝나고 발표한다. 이혼도장 찍고 나서도 연예인이면 작품 끝나고 발표하는데 안재현의 이혼은 기사로 하자있는 인간들 첫방도 하기 전에 터졌다. 이게 문제가 되는게 안재현 하나만 타격입는게 아니라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붙어서 드라마 하나 만드는 사람이 하나둘도 아니고 피해가 커지는데 이걸 터트렸다.

 

그리고 진흙탕싸움이 안재현을 주연으로 하는 드라마<하자있는 인간들> 하는 내내 이어졌다. 오죽하면 식구들이 안재현 불쌍하니까 드라마 좀 봐주자 하고 틀어놓고 딴짓해도 틀었다. 결과적으로는 드라마는 꿀잼은 아니었는데, 안재현 이미지는 크게 타격을 입은 정도가 아니라 만신창이가 된 상태라 곱게 안보는 사람이 더 많았다. 지금이야 사람들이 대충 알지만 그때는 마치 안재현이 이혼에 중차대하고 막중한 이유를 만든 사람처럼 보도가 되었고, 유책배우자가 이혼을 요구하는 것 처럼 보여졌었다.

 

이를 테면 꼭지 논란이나, 아내가 없는 데서 아내의 이야기를 소속사 대표(그것도 여자대표라서 더 난리남)랑 한거랑. 생일날 국끓여줬는데 혼자 나가서 논거랑 뭐 많았다. 게다가 제일 심하게 논란이 된건 여배우랑 둘이 커피마시러 다녔다는 이야기가 아니겠나? 아래에 정리 잘 해 놓은 사람이 올린거

1. 안재형 생일날 생일상 차려줬는데 무시했다 (X) - 안재현이 맛있었다며 고맙다고 문자함.

2. 안재현이 구혜선 빼고 생일파티감 (X) - 생일당일 아닌데다 피팅갔다가 축하받은 것.

3. 소속사 여자 대표와 구혜선 뒷담화 함 (X)-"아 또 말 이상하게 했네"만 했음.

4. 안재현이 여성들과 연락했다 (X) - 문자확인 결과 여자 관계 의심할만한, 여성들과 나눈 대화 없음.

5. 안재현 젖꼭지 발언 (X) - 오히려 구혜선이 비슷한 부류의 농담을 던졌고, 안재현은 머뭇거림. 대답회피

6. 구혜서은 안재현이 합의이혼 안했다고 함 (X) -이미 안재현은 구혜선에게 요구한 1억 남짓한 돈을 줌.

7.안재현이 고양이 안주 포함해서 동물케어 안한다고 함 - 구혜선이 직접 안재현한테 밥줘서 잘했다고 얘기도하고 안재현이 직접 반려동물 수납장도 만듦.

안재현이 이혼 으로 이슈가 되고 드라마도 거의 시청률로 망하고 나서 신서유기 지난 시즌에 나오지 않았는데,

신서유기 멤버 중에 병크없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다.

 

다 알잖아? 잘 모르겠으면 앞시즌에 신서유기 이승기 나온 시즌 보길 바란다. 이승기가 병크 심하고 덜심한 순으로 형들 데리러 가면서 은근슬적 다 병크를 이야기한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날짜 ! 5월 7일!!!!! 신서유기 좋아하면 티빙 어플 다운받아서 신서유길 보길바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