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왕이보} 이보 짤 (함광군으로 변신하는 이보 틱톡 포함)

by 로망서리 2021. 4. 16.

내가 보려고 올려 놓는 왕이보의 사진과 짤

연예인 중에서 잘생기고 매력적인 사람 많다. 그런데 이유를 모르겠는데 자꾸 보게 되는 사람은 소수이다. 그 소수 중에 이보가 있다. 내가 이보 자체의 팬이기 보다 함광군, 남잠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 바로 위의 틱톡 영상이 바로 이 영상이다. 아직 조려영과 함께 찍은 유비를 안봤기 때문에 뭐가 더 좋고 나쁘고를 말할 수는 없지만 확고하게 함광군을 좋아하는 건 사실인 것 같다.

 

함광군이 되는 순간 광대가 승천하는 기분이 떤 것 인지 알게 된다. 무심하게 터덜터덜 걸어와서 부채 휘두를때까지는 아무 생각없었는데, 남잠으로 바뀌니까 너무 좋다. 심장박동 측정하는 기계 있으면 멀쩡하다가 함광군 나오면 엄청나게 올라갈것 같다.

 

매번 무대에 화장 공들여 하고 올라간 이보보다가 핑크 후드 이보를 보면 그가 얼마나 어린지 알 수 있다. 여기서 그는 거의 고등학생처럼 보일 정도이다. 핑크색 후드티를 입어서 그런것인가? 생각하다가 왕이보가 어리다는 것을 자각하게 된다. 원래 이보를 알고 있었다면 그가 함광군 역할을 해서 성숙해 보이는 이미지가 있는 건지 아니면 원래가 성숙한 이미지가 있는 건지 알겠지만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이는 건 사실인 것 같다.

한대 맞으면 두대 세대 따리는 철없는 동생이 어떤건지 궁금하면 이 짤을 보여주고 싶다. 나이차이가 꽤 나는 형에게도 절대지지 않으려는 이보는 함광군 머리를 하고 있으면 안될 것 같아 보인다. 위무선 때릴 때 남망기 표정은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익살스럽다. 오리 입술해서 지지않는 다는 의지가 드러난다.

 

왕이보는 팬이 되고 나면 시간이 잘 가는 연예인인 것은 확실하다. 파도 파도 영상이 나오고, CF도 예전거 보고 있으면 새로 또 광고 찍는 다는 소리가 나온다. 그리고 인터뷰 스타일이 짜증나게 매력적이다. 인터뷰할때 진솔하게 하는데 다른 사람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대답하는 수준이 성의가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아니다. 그동안 봐왔던 한중일 헐리우드 까지 이보처럼 인터뷰하는 사람은 아직 못 봤다. 한가지 안타까운건 이보가 점점 소년미를 잃고 있다는 것이다.

샤오잔에게 지지 않는 왕이보

나는 소년소년한 캐릭터를 별로 선호하지는 않는데 진정령에 함광군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진정령 함광군의 그 이보가 얼굴에 오래 남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 서른 즈음 다가와서 완전 얼굴 선이 강해져도 멋있을 것 같긴한데 아쉬울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보 팬이 된 사람에게는 꼭 이보의 고정 예능인 천천향상 찾아서 보라고 하고 싶다. 형들이 아무리 예뻐 해 줘도 동요하지 않는 왕이보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진정령의 위무선 역의 샤오잔은 조금만 둥둥 해줘도 좋아서 광대가 승천하더니, 추측하건데 샤오잔의 잘생김이 이보의 스타일인게 아닌가 한다. 여자들도 뭐 자기 스타일로 예쁜 여자 있으면 더 상냥하게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 걸 많이 봤다. 이건 성향차이가 아니라 남녀 상관 없이 얼굴에 대한 그리고 외모에 대한 취향차이에서 비롯하기 때문에 오해는 하지 않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