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바디} 에메필 초모리 비무네 브라

by 로망서리 2021. 5. 23.

브라 추천 - 에메필 브라 비무네 w와이어브라

에메필 초모리 브라를 사 입어본 사람이라면 공감하겠지만 초모리 브라는 가슴에 살이 조금 이라도 입는 남자가 착용하더라도 가슴골을 만들어 주는 기적의 브라이다. 그정도로 가슴에 아주 약간의 살집이 있다면 놀랄만한 I자 가슴골을 만들어 준다. 하지만 그게 싫은데 에메필 브라를 입고 싶은 사람과 발사되는 가슴모양이 싫은 사람비무네 브라를 사 입어 보길 바란다.

 

비무네 브라는 패드 없는 브라이다. , 흔히 말하는 뽕이 없는 아주 얇은 브라이다.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거나 여성미를 살려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날은 초모리를 입으면 좋겠다. 하지만 그게 아닌 경우에 가슴이 큰 편인데 시선을 받고 싶지 않는 날은 비무네을 입길 바란다. (D컵, E컵, F컵 같은 큰 가슴은 일본 브라나 비너스 솔브 중에서 찾으면 된다.)

 

비무네를 비교하면 솔브 베이직 브라와 비교할 수 있겠다. 솔브 기본 브라도 둥글게 가슴 모양을 잡아주고, 비무네도 옆에서 보면 발사핏이 아니라 둥글게 모양을 잡아준다. 자신에게 맞는 브라 브랜드를 찾는건 어렵다. 그리고 맞는 브랜드를 찾는 다고 해도 라인별로 와이어 커브가 다르니 실패하는 경우도 있다. 실패하면 돈이 너무 아깝다는 문제가 생긴다. 브라는 결코 저렴하지 않다.

 

최근에 입어본 몇가지 브라를 소개해 보면, 에메필 초모리, 에메필 초모리 소프트, 에메필 노와이어 비무네, 에메필 와이어있는 비무네, 에메필 와키다카 협고브라, 비너스 솔브 몰드 브라, 컴포트 랩 브라 등 으로 정리할 수 있겠다. 위에 나열해 본 브라 중 에메필의 초모리와 와키다카 브라는 발사핏이니 옷 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을 때는 고려를 해야 한다. 가장 편하게 입었던 브라는 컴포트 랩의 브라와 에메필의 노와이어 비무네이다. 이 브라는 노와이어인데도 가슴을 잡아주고 심지어 골을 만들어 주는 신기한 브라이다. 패드가 얇은데 불구하고 편안함에만 치중하지 않았다. 하지만 에메필 비무네 라인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으니 엄청 잘 늘어진다. 게다가 패드를 추가하는 주머니 따위는 없다. 입다보면 늘어지면 패드를 추가해서 입는 사람도 있는데 비무네는 그렇지 않다. 마치 심리스 팬티와 세트로 입으면 되는 소재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우리나라는 속옷에 그리 관심을 두지 않았다.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세대만 해도 속옷을 바지 사이즈처럼 사이즈를 고심해 입는 경우는 드물었다. 대충 둘레 맞고 불편하지 않으면 입었다. 심지어 작아서 등에 살이 튀어 올라오는게 티셔츠 위로 올라와도 그냥 입는 사람이 많았다.

 

요즘들어 속옷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사람이 늘면서 홈쇼핑에도 중년여성들을 위한 편안하면서 화려한 브라도 많이 판다. 우리나라 2030도 브라에 그리 관심없는 사람이 많다. 사실 자기 몸인데 자기가 편하면 그만인건 맞는 말이다. 하지만 자기 몸이니 만큼 편안한 브라를 살때도 잘 찾아보고 샀으면 한다. 브라를 하는 것도 자신을 위해서 하는 것이도 브라를 하지 않는 것도 자신을 위해서 하는 것이다. 브라를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잘 맞는 브라를 찾아 편안하게 착용하면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댓글